달인
  • 알림과참여
  • 활동소식
  • 생태문화마을만들기

생태문화마을만들기

2018 생태문화마을만들기 2차 간담회 및 다가치 그린 어플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 김미리 간사입니다.

지난 7월 26일 목요일, 광주광역시 시청 4층 전산실에서 생태문화마을만들기 2차 간담회 및 다가치그린 어플 개편에 따른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무더운 폭염이 지속되는 나날에도 시청까지 먼 길을 와주신 마을공동체와 관계자 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7개로 나누어져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다가치그린 어플이 하나로 통합·개편되었습니다.

유선현 주무관의 설명으로 개편 사항에 대한 안내가 있었습니다. 새로 바뀐 어플 사용 방법을 비롯하여 <커뮤니티> 공간 사용에 대한 적극 참여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커뮤니티> 공간에는 각 마을공동체의 활동 사항을 스스로 알릴 수 있습니다. 해당 공동체의 관리자 뿐만 아니라, 사업 참여자들 역시 댓글을 달 수 있는 형식인데요.

이 <커뮤니티>공간을 통하여 각 마을공동체의 활동 사항이 더욱 많이 공유·홍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가치그린 어플 개편 안내 이후에는 김동관팀장의 진행 하에 생태문화마을만들기 2차 간담회가 간략하게 이루어 졌습니다.

지난 12-13일에 진행 되었던 현장중간점검에 대한 약식 결과 안내와 터무늬 네트워크에 관한 공지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계 사항에 대한 안내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마을 사업을 진행하시는 모든 여러분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이후에는 터무늬 네트워크로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사진. 김미리 간사